로고

김건희씨,"홍준표, 김종인-판핵-미투 발언" 충격적

윤지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1/17 [16:00]

김건희씨,"홍준표, 김종인-판핵-미투 발언" 충격적

윤지호 기자 | 입력 : 2022/01/17 [16:00]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16일 윤석열 후보 부인 김건희씨가 지난 경선때 자신을 까라고 주문한 데 대해 "틀튜브들이 경선때 왜 그렇게 집요하게 나를 폄훼하고 물어 뜯고했는지 김건희씨 인터뷰를 잠시만 봐도 짐작할 만 하네요"라고 반발했다. 

 
홍준표 의원은 이날 밤 MBC의 '김건희 7시간 녹음파일' 보도 직후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다른 편파언론은 어떻게 관리했는지 앞으로 나올 수도 있겠네요"라며 후속보도를 기대했다. 

 
또한 "김종인씨가 먹을 게 있으니 왔다는 말도 충격이고, 탄핵을 주도한 보수들은 바보라는 말도 충격이고, 돈을 주니 보수들은 미투가 없다는 말도 충격일 뿐만 아니라 미투없는 세상은 삭막하다는 말도 충격"이라고 김씨를 질타했다. 

 
그는 "조국 사태를 키운 건 민주당이라는 말의 뜻은 무엇인지 앞으로 나오겠지만, 곧 나올 전문을 보면 경선때 총괄 지휘한 내용이 더 자세하게 나올 것으로 본다"며 거듭 전문 공개를 기대했다. 

 
그는 "참 대단한 여장부"라며 김씨를 비꼰 뒤, "이번에 MBC는 시청자를 우롱하는 변죽만 올리고 시청율 장사만 잘 했네요"라며 일부 내용만 보도한 MBC를 비난하기도 했다. 

 
경선때 홍 후보를 까라는 김씨 녹음 파일 공개로 홍 의원의 윤 후보 지지는 완전히 물건너가는 분위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