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한사랑라이온스클럽, 봉사의 향기와 사랑 꽃 피울 터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09:23]

한사랑라이온스클럽, 봉사의 향기와 사랑 꽃 피울 터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06/25 [09:23]
▲  박경임 회장   © 홍천뉴스투데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강원)지구 3지역 1지대 한사랑라이온스클럽 제3ㆍ4대 회장(이임 남은매ㆍ취임 박경임) 이ㆍ취임식이 홍천클럽, 한서클럽, 남면클럽과 함께 합동으로 오는 28일 오후 6시 홍천크리스탈웨딩홀에서 개최한다.

 

홍천 한사랑라이온스클럽은 2016년 한서라이온스클럽의 스폰으로 창립 발족하여 회기 2017~2018에는 클럽 전 회원이 L.C.L.F기금 참여로 전 회원 동참 클럽상을 수상하였고, 354복합지구 의장상을 2회 연속 수상하는 등 창립시부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독거어르신 김장 무료봉사, 노인복지시설 봉사,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연탄나눔봉사, 평창동계올림픽 밥차봉사, 연차대회 음료봉사 등은 몰론 클럽의 안정화와 봉사의 다각화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의 사과축제 등에 동참하여 봉사하고 생필품 자원봉사, 바자회 개최 등 새롭고 연속성 있는 나눔 활동을 하기 위해 전 회원이 똘똘뭉쳐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사랑라이온스클럽 제4대 박경임 신임회장은 “선임 회장님들이 달려오신 길 위에 회원님들의 뜻을 잘 헤아려 화합하고, 모든 사물들이 제 향기와 색채를 지니듯 홍천 첫 여성라이온스클럽의 명예를 소중히 품고 있다”면서 “함께 봉사하는 더 큰 무늬와 사랑을 꽃 피우고 항상 같이하기에 가치가 있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온 성심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박경임 회장은 대전 출신으로 한사랑라이온스클럽 제1부회장과 감사를 역임하였고, 현재 삼성생명 홍천지점 소장으로 홍천군양궁협회 이사, 봉사단체 (사)이웃 회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