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4년 제1차 홍천군교육복지사 정기회의 개최

김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20:40]

2024년 제1차 홍천군교육복지사 정기회의 개최

김동성 기자 | 입력 : 2024/03/22 [20:40]

 

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은 지난 14일 (목)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1층 프로그램실에서 홍천군 교육복지사 정기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진행되는 홍천군 교육복지사 정기회의는 학교와 청소년 수련시설의 상호 프로그램 홍보 및 업무협조를 통해 지역 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청소년 교육 문화·예술, 복지 진로체험 활성화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지역 청소년에게 질 높은 교육복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부터 진행되었다.

 

  

홍천군교육복지사 정기회의는 홍천교육지원청(이명성 복지사), 남산초등학교(김성민 복지사), 석화초등학교(전상선 복지사), 홍천초등학교(윤연희 복지사), 홍천중학교(유아름 복지사)가 참석하였으며, 학교 별 근황을 공유하고, 기관에서 운영중인 2023년 사업보고와 2024년 주요사업 계획을 소개했다.

 

이번 회의로 학교와 청소년수련시설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공교육·청소년활동의 장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형준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은 “사업을 마무리하고, 사업계획을 수립하며 지역 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학교와의 긴밀한 협조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