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마술사가 뭔지 보여주마~술!’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꿈스타그램 마술사 직업체험 진행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12/11 [15:51]

‘마술사가 뭔지 보여주마~술!’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꿈스타그램 마술사 직업체험 진행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12/11 [15:51]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박형준 센터장)는 꿈스타그램 “마술사” 온라인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초,중학생 40명 대상으로 오는 12월 15일(화) 진행한다고 전했다.

 

꿈스타그램은 관내 특성상 폭 넓은 직업체험이 쉽지 않음을 대비하여 특수한 직업군의 꿈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직업체험의 기회를 열어주며, 장래희망으로 꿈꾸고 있지 않아도 관련 분야와 직업에 대해서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계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마술사에 대한 직업설명과 앞으로의 전망, 마술의 이론교육, 테이블 및 생활 속 마술도구를 활용한 마술기법에 대해 배우고 실습할 수 있도록 마술키트를 배부하여 가정에서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최현영 담당자는 ‘꿈스타그램 마술사 직업체험을 통하여 실생활에서 응용가능한 마술을 배우며, 마술사라는 직업에 대한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 방법 및 서식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http://hcyc.kr)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hcyc1388@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