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271회 홍천군의회(정례회)

행정사무감사 5일차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기사입력 2016/12/05 [17:51]

제271회 홍천군의회(정례회)

행정사무감사 5일차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입력 : 2016/12/05 [17:51]
홍천군의회는 12월 5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건설방재과, 토지주택과, 보건소 소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최성진 의원은 재해위험지구는 기존에 지정된 곳에 대한 정비는 물론 신규로 지정되는 곳도 조사해 정비하고, 대명비발디파크 기부채납 건이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것을 지적하면서 수용절차를 거쳐서라도 조속한 시일내 조치할 것을 요구했다. 또한 설계변경 사업이 많음을 지적하면서 사업 시행전에 충분히 검토한 후 진행하고, 배수로 등의 자재 납품 검수를 철저하게 해 불량 관이 설치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하였다.
  
김재근 의원은 폐천부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하천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하천조성 사업을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   

이호열 의원은 겨울철 도로보수정비를 철저히 하여 주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하고 엄광남 의원은 빈집정비사업 보조금을 증액하는 방안과 불부합지 관련 사업은 주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박은정 의원은 어린이 안전교육에서 지진과 관련한 체험시설 교육방안을 검토하고, 필요시 안전체험센터와 연계하여 교육하는 방안을 제안하였다. 그리고 중장비 등 밤샘주차 문제해결을 위해 관련부서와 협의할 것을 주문하였다. 
 
허남진 의원은 과속방지턱에 대한 민원이 많으므로 규격미달이 되는 곳은 조속히 개선하고 향후 일정한 규격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할 것을 당부하였다.
 
12월 6일 오전 10시에는 군청 대회의실에서 농업기술센터, 상수도사업소 소관에 대한 행정사무감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