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여름 축제로 달군다"..."옥수수축제와 홍천강별빛음악 맥주축제" 일정 확정

7월 28일 옥수수축제,..8월 1일부터 맥주축제 개막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15:35]

"홍천여름 축제로 달군다"..."옥수수축제와 홍천강별빛음악 맥주축제" 일정 확정

7월 28일 옥수수축제,..8월 1일부터 맥주축제 개막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3/05/19 [15:35]



(재)홍천문화재단(이사장 전명준)은 8일 여름축제 일정을 확정하고 여름시즌 관광객 유치준비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제27회를 맞는 홍천찰옥수수축제는 2023년 7월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간 추진될 예정이다.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명품 농산물로 인정받는 홍천의 명품찰옥수수는 지리적 표시등록 15호로 인정받으며, 매년 전국적으로 홍천찰옥수수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7월부터는 전 국민이 옥수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홍천군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또한 2023년 8월1일(화)~6일(일)까지 6일간 전년도 보다 확대해 추진한다는 입장이며, 찰옥수수축제와 바로 연계하여 여름철 휴가시즌 관광객을 대폭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7회를 맞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1일 홍천시장 대로변에서 전야제를 시작으로 수제맥주대회와 함께 2일간 홍천시장에서 추진될 예정이며, 홍천군민을 위한 화합의 여름 밤을 달구며, 성대한 전야제로 홍천군민과 찾아오는 방문객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로 어우러질 예정이다.

 

3일차(8월3일)부터는 홍천군의 상시 축제장으로 활용 중인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본 행사로 개막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계 Wet Dance(물위에서 춤추는)대회와 각종 전문가수 공연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로 방문객의 즐거움을 위해 준비 한다는 입장이다.

 

(재)홍천문화재단 전명준 이사장은 "올여름 홍천군이 준비하는 다채로운 축제의 향연을 여름휴가와 함께 홍천에서 즐기시기 바란다며, 다채롭고 즐거운 축제의 향연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