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 접수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3/03/29 [15:20]

홍천군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 접수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3/03/29 [15:20]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2023년 홍천군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을 3월 29일부터 사업비 소진 시까지 접수 한다.

 

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본 사업의 지원대상은 홍천군 관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제조 기업이다.

 

신청은 강원도경제진흥원 마케팅본부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며, 홍천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란을 통해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홍천군의 수출 또는 수출준비기업의 우수제품을 해외시장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해외 물류비 지원, 해외 인증 획득, 홍보물 제작, 무역교육 및 컨설팅, 수출보험료 지원 분야에 약50여개 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해외 시장개척을 도모하기 위한 미국 특판행사 운영(2회), 해외 상품관 운영(연중), 아마존쇼핑몰 입점(연중) 사업도 4~5월 중 접수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관내 기업이 LA한인축제에 참가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관내 중소기업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기업의 전략적 판로지원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업지원 정책을 발굴하여 경제으뜸 도시 홍천을 실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