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강원도의원 당선자 총회,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 잇따라 개최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22:14]

강원도의원 당선자 총회,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 잇따라 개최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6/22 [22:14]



국민의힘 강원도당(위원장 유상범 국회의원)은 민선 8기 및 제11대 강원도의회 개막을 앞두고도의원 당선자 총회와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 및 워크숍을 잇따라 개최해 ‘새로운 강원도시대’를 위한 준비와 각오를 다진다. 

 

국민의힘 소속 강원도의원 당선자(총 43명)들은 23일(목) 오후 4시 30분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에서 유상범 도당위원장과 김진태 강원도지사 당선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원총회를 열고 제11대 강원도의회 전반기 원구성에 대한 협의를 진행, 의장· 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자와원내대표를 선출할 예정이다.

 

또 국민의힘 강원도당은 오는 24일(금) 오후 2시 춘천 스카이켄벤션 웨딩에서 권성동 원내대표와한기호 사무총장, 유상범 위원장 등 도내 국회의원과 김진태 강원도지사 당선자를 비롯해 시장·군수와 도의원, 시·군의원 당선자 전원(총 159명), 도당 및 당협 주요 당직자 등 600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국민의힘 제8회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 및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날 당선자대회에서는 김진태 도지사 당선자를 비롯해 14명의 시장·군수 당선자들이 민선 8기강원도 및 시·군의 비전을 제시하고, 권성동 원내대표의 현안에 대한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또 지난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강원도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낮은 자세로 무한책임을 지겠다는 결의와 퍼포먼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