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기부천사 이병길씨와 광운사 주지 청운스님, 화촌면 릴레이 후원 참여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7:23]

기부천사 이병길씨와 광운사 주지 청운스님, 화촌면 릴레이 후원 참여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5/17 [17:23]



홍천군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허은숙·강은수)에서 후원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후원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홍천군 기부천사 이병길씨는 5월 17일 화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화촌면 릴레이 후원 179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2021년 화촌면 릴레이 후원의 117, 151번째 주자이기도 한 이병길씨는 이번 기부 참여로 총 6번의 후원 이력을 갖게 됐다.

 

이병길씨는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특화사업인 ‘화촌면 릴레이 후원’이 더욱 활성화 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5월 16일에는 화촌면 광운사 주지 청운스님이 화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178번째 주자로 후원금을 기탁했다.

 

청운스님은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14번째 참여하고 있으며, 평소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매년 정기적인 릴레이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허은숙 화촌면장은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릴레이 후원에 공감하고 기부에 꾸준히 동참해주신 덕분에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었다”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해 소외된 이웃이 없는 화촌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촌면 릴레이 후원은 후원자가 후원금을 자유롭게 결정하도록 개인별 후원금액을 공개하지 않고 있으며, 이렇게 모인 후원금은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복지수요에 따라 주민주도의 복지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