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홍천뉴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개관12주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온가족 E스포츠대회&축제 진행
용석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16 [15: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개관 12주년을 맞이해 5월 21일(토)~22일(일) 청소년어울림마당 온가족 E스포츠대회&축제를 진행한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2010년 5월 개관 후 2011년 춘천YMCA에서 위탁운영하며 관내 청소년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청소년문화·활동·복지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12주년을 맞이해 홍천지역주민 전 연령에 맞춘 누구나 이용가능한 상시적 문화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활동내용으로는 ▲청소년 게임대회 ▲아버지 게임대회 ▲VR게임체험(VR스포츠,VR레이싱 등) ▲오락기기체험(펌프, 비디오게임기 등) ▲에어바운스

 

▲미취학아동 대형수영장 등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박형준 관장은 “12년 동안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청소년의 건전하고 건강한 청소년문화형성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개관12주년에 온가족E스포츠대회&축제에 관련한 문의사항 033-433-4351 김준희 청소년지도사로 문의하면 된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