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가정의 달 맞이 대형 카네이션 만들기 진행

용석준 기자 | 기사입력 2022/05/13 [19:52]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가정의 달 맞이 대형 카네이션 만들기 진행

용석준 기자 | 입력 : 2022/05/13 [19:52]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센터장 박형준)는 5월 14일(토)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홍천관내 초등학생 ~ 중학생 21명을 대상으로 홍천군청소년수련관 3층 다목적실에서 가정의 달 맞이 대형 카네이션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부모님, 학교선생님 등 주변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계획되었으며, 청소년이 직접 대형카네이션을 제작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진로체험지원센터 첫 대면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감사의 달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최현영 담당자는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됨에 따라 더 많은 직업체험 프로그램이 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지역적 특성에 따라 관내 청소년들이 체험하기 힘든 직업체험을 진행하도록 계횔 할 것이다.”고 전했다.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이 홍천교육지원청으로부터 수탁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 직업체험프로그램, 면단위 청소년을 위한 진로체험, 진로탐색, 직업체험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관내 청소년들의 진로 및 진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 최현영 담당자 070-4481-469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