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신영재, 이영욱,김광수, 용준식, 김덕만 국민의힘 예비후보, 개소식 통해 세몰이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13:49]

신영재, 이영욱,김광수, 용준식, 김덕만 국민의힘 예비후보, 개소식 통해 세몰이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2/05/12 [13:49]

  © 신영재 에비후보



11일 신영재 국민의힘 홍천군수 예비후보를 비롯해 이영욱 도의원 예비후보, 용준식·김덕만 군의원 가선거구 예비후보, 김광수 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 등 국민의힘 소속 예비후보 5명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잇따라 열렸다.

 

 

  © 유상범 국회의원



신영재 홍천군수후보의 개소식에는 탤런트 노현희·안정훈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유상범 국회의원, 김진태 도지사 후보, 이건실 강원노인회연합회장, 노승철 전군수, 노승락 전군수, 김원종 전 군의장, 용택식 전 군의장, 신동천 전 군의장, 이형주 홍천군노인회장 등 지지자들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신영재 후보는 “지난 16년간 지방의원 4선의 영광을 안겨준 홍천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군민과 소통하며 홍천군민이 원하는 살고 싶은 홍천을 위해 신영재가 바꾸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청년이 살 만하고, 기업은 할 만하고, 주민들에게 힘이 되는 홍천군수로 윤석열 대통령과 유상범 국회의원, 김진태 도지사후보와 함께 힘을 모아 홍천의 대혁신을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 김광수 예비후보



한편 김광수 군의원 후보는 화촌면에서 열린 개소식에서 “오랫동안 축산업에 종사하면서 축산농가의 현실적인 문제와 개선해야할 점을 누구보다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며 “당선이 되면 조례개정 등을 통해 축산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상생하며 지역현안 사업이 빠른 시간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