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홍천문화
자연미술큐브전 12x12x12+자연 VR 전시회
용형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2/24 [14: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문화재단이 12월 27일(월)부터 홍천미술관 기획전 자연미술큐브전 ‘12x12x12+자연’을 비대면 VR전시로 개최한다.

 

당초 대면 전시로 기획되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VR전시로 계획이 변경된 자연미술큐브전 ‘12x12x12+자연’은 전세계 28개국 작가들의 작품 120점을 온라인에서 VR로 감상할 수 있다.

 

자연미술에 대한 의미 있는 성찰과 고무적인 성과를 보여줄 이번 전시는 가로와 세로 그리고 높이가 같은 12CM 입방체의 일정한 규격 안에 자연에 대한 작가 개인의 생각과 다양한 표현방식을 담아내며 다양한 작가들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관객들에게는 자연에 대한 추억과 기억의 단면, 소리, 공간적이고 추상적인 느낌과 인상 등 참여한 작가들의 창조적이고 독특한 시각과 관점을 통해 새롭게 자연을 바라 볼 수 있고 공감, 소통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참여한 작가들의 다양한 컨셉과 재료, 표현방법과 독특한 시각적 메시지를 통해 우리가 늘 숨 쉬면서 온 몸으로 누리고 있음에도 잊고 있었던 ‘자연’에 대한 고마움을 상기시키는 이번 전시의 관람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 (www.hccf.or.kr)에서 27일(월)부터 가능하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