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구석구석 홍천여행’- 동면 무궁이탐사단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10/24 [17:28]

홍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구석구석 홍천여행’- 동면 무궁이탐사단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10/24 [17:28]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 중등 꿈나래방과후아카데미는 주말체험을 맞이하여 참여 청소년 15명을 대상으로 홍천 향토문화연구소 연구위원 허림선생님과 10월 24일(토) ‘구석구석 홍천여행’을 진행했다.

 

사전 코로나19 안전규칙을 설명하여 청소년들이 지킬 수 있도록 진행 하였으며,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청소년들에게 마스크를 제공하여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진행했다.

 

무궁이탐사단은 동면 노천리에 위치에 있는 안사철 효자각에 대한 역사를 듣고 꿈나래 미션활동(안사철 효자각 육행시 짓지, 친구랑 사진찍기 활동 등)활동을 진행했으며, 홍천 동면에 공작산 권역에서 안창환 사무국장님의 설명 아래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또한 동면 공작산 권역에서 진행하는 제과제빵, 오디 음료, 피자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전영준 학생은 “저는 동면에서 거주하지만 이러한 체험은 처음 해봤고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요리사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코로나19 사태로 청소년들의 안전에 주의하며 주말체험활동을 다녀왔으며,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상시 소독을 진행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