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읍 신장대리일원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공청회개최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11:12]

홍천읍 신장대리일원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공청회개최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0/06/04 [11:12]

홍천군은 6월 4일(목) 오후 7시 홍천군 새마을금고 4층 대강당에서 홍천읍 신장대리 일원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지난 4월 강원도 승인을 받은 홍천군 도시재생전략계획에 이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승인을 위한 사전 행정절차로서 지역주민과 관계자 등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홍천읍 신장대리일원의 도시재생 비전 및 목표와 추진 전략에 따른 세부사업, 추진체계 및 운영·관리 계획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게 된다.

 

 

 

 

 

홍천읍 신장대리 일원 도시재생활성화계획은 홍천읍 신장대리 일대 약 17만㎡ 규모의 대상 구역에 「홍천 구도심 Turn-on! 삶의 새 ‘빛’으로 도시재생의 ‘돛’을 올리다!」라는 비전으로 지역 상권·문화 활성화, 생활·주거환경 재생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활성화 계획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주민과 관계 전문가 등은 공청회에서 의견을 제시하거나 오는 9일까지 홍천군청 도시교통과에 서면 및 메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 033-430-2972~3, 이메일 lsy0413@korea.kr)

 

홍천군은 이번 공청회를 통해 주민 및 다양한 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한 후, 강원도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승인 등 관련 행정절차를 거쳐 올 7월 공모 신청과 더불어 도시재생사업을 차례대로 추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