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유진박과 함께하는 재즈명곡 초대공연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25 [20: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의 한여름 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을 ‘재즈 명곡 초대 with 스윙댄스’(설악문화창조중심) 공연이 오는 27일 저녁 7시에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올해에는 <연극 하녀들>(8.14), <뮤지컬 3 Queens>(9.19) 등 3개의 공연이 선정되어 총 6,485만원 지원이 확정됐다.

 

이번 공연은 15인조로 구성된 신관웅 빅밴드의 연주 아래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하사와 병장 보컬 출신 이경우, SBS 런닝맨 스윙댄스 강사로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스윙파크 대표 김잔디와 그 팀원 등이 출연하여 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주와 춤 등 수준 높은 퍼포먼스로 홍천군민과 소통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에서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33-439-5832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이사는 “활발한 중앙공모사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무대에 올려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