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서각정보화마을 봄나물 특판 이벤트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6:06]

서각정보화마을 봄나물 특판 이벤트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03/22 [16:06]

서각정보화마을은 정보화마을중앙협의회에서 시행하는 2019년 봄나물 특판 이벤트를 3월 26일부터 4월 19일까지 실시한다.

 

 


현재 서각정보화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서각 웰빙 곰취, 향으로 먹는 어수리, 두메산골 두메부추, 건강가득 모둠산나물, 고기나물 눈개승마(삼나물), 산마늘잎, 강원도 사람이라면 먹어줘야 한다는 천연소화제 누룩취(누리대-예약상품 5월배송)등 14종의 봄나물과 봄나물 모종인 산마늘(명이) 모종, 두메부추 모종, 참산부추 모종, 눈개승마 모종, 일당귀, 참당귀 모종 등 10여종의 모종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가격 할인과 구매 고객에게 고기나물 눈개승마 건나물 100g과 웰빙곰취 500g을 증정하며, 산마늘(명이) 모종 10주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서각마을은 ‘서각’이라는 전통 문화를 계승·발전시키는 마을로 이를 활용한 색깔 있는 문패, 색다른 서각 소품, 서각 체험 등 체험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직장인을 위한 주말 서각 공부방도 운영하고 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이용으로 교통이 편리해져 마을을 찾는 체험객들이 늘고 있으며, 체험객에게는 작은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홍천 서각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seogak.invil.org), 강원도 정보화마을홈페이지(http://gwd.invil.org), 정보화마을 대표홈페이지(www.invil.com)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서각마을 심광섭 운영 위원장은 그 어느 때 보다 좋은 상품이 출하되고 있어 최상급의 청정 봄나물을 드실 수 있는 기회라며 꼭 구매해서 드셔보기를 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