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 궁도협회 회장 이, 취임식 개최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19/02/15 [23:04]

홍천군 궁도협회 회장 이, 취임식 개최

최흥식 기자 | 입력 : 2019/02/15 [23:04]

홍천군 궁도협회(회장 이영근)215() 오후 530분 홍천읍 갈마곡리 축협 갈마로지점 2층 대회의실에서 최순미 전무이사의 진행으로 홍천군 궁도협회 제19, 20대 회장 이, 취임식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박주선 홍천문화원장
, 허만응 전 강원도궁도협회장, 김종욱 부군수, 김재근 군의회의장, 신영재 도의원, 박성록 군체육회 실무부회장, 이춘섭 전군수, 홍천군 각 체육단체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이임회장 공로패 전달과 취임회장 인준패 전달에 이어
, 20대 신임 임원 임명장 전달식이 있었는데 부사두 안명규, 부사두 허정영, 사범 용호민, 총무이사 엄수연, 재정이사 박희원, 심판이사 박재설, 대외이사 손성진, 관리이사 장길용, 홍보이사 정다겸, 경조이사에는 신준섭 회원이 임명됐다..

 

 

 


이임하는 제
19대 김성도 궁도협회장(사두)지난 시간 홍천군궁도협회를 아껴주심에 감사드리며, 홍천군 체육발전과 홍천군궁도협회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대에 취임하는 이영근 궁도협회장(사두)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으로 홍천군 궁도협회 석화정이 전국 최고 궁도인의 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올해 6월 초에 개최되는 강원도민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