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꿈이음 청.바.지 꿈원정대 회원모집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2/14 [18:37]

꿈이음 청.바.지 꿈원정대 회원모집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02/14 [18:37]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대표: 신덕진)’은 소중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청소년들의 주체적, 참여적 청소년문화 활성화를 위한 청바지‘(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 회원을 모집한다. 또한 동아리활동으로 꿈과 진로를 펼치며 지역사회와 함께 재능을 나누는 꿈원정대를 모집, 지원한다.  

 

 

 


청바지(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는 중, 고등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유튜버기자단’(학교, 지역사회 축제, 행사, 모니터 활동 등), ‘문화기획단’(청소년축제 등 테마별 축제 기획, 진행, 평가), ‘사회참여단’(자원봉사, 지역사회참여 활동)으로 각각 구성하여 활동하게 된다.

 

또한, ‘꿈원정대는 초등~고등학생, 청소년, 청년 등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를 대상으로 동아리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 재능나눔 활동이 가능한 20개 동아리를 선발하여 활동비 및 역량강화(워크숍, 전문강사지도 등) 지원을 한다. 신청은 꿈이음’( T.435-9925, http://ggdream.org) 사무국에 회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덕진 대표는 청바지꿈원정대활동은 주체적이고 참여의 청소년문화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지역문화를 가꾸어 나갈 것이다. 꿈이음에서는 청소년 뿐만아니라 청년 및 시민들의 배움과 나눔 공동체문화를 위하여 플랫폼 역할과 네트워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