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촌 남ㆍ여 의용소방대, 릴레이 후원 27번째 참여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18:08]

화촌 남ㆍ여 의용소방대, 릴레이 후원 27번째 참여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12/05 [18:08]
화촌면 남ㆍ여 의용소방대는 12월 4일(화) 오전 11시, 화촌119지역대에 구급차가 신규 배정된 것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화촌면 릴레이 후원」의 27번째 주자로 함께하였다.  


화촌 남ㆍ여 의용소방대 대장(박창학,정경애)과 대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신규 배정된 구급차가 화촌면 주민들의 의료서비스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그동안 많은 지지를 받았던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화촌면 복지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릴레이 후원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촌면 박순자 면장은“화촌 남ㆍ여 의용소방대의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뜻이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가교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촌면 맞춤형복지담당자는 “27번째 릴레이 후원을 통해 물적자원 뿐만 아니라 화촌 남·여 의용소방대라는 인적자원을 얻게 되어 든든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후손들에게 물려줄 소중한 재산인 산림을 보전하기 위한 산불예방 캠페인도 함께 전개되었다. 화촌 남ㆍ여의용소방대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후원금을 기탁하는 동시에, 물놀이 안전과 산불예방 캠페인 활동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