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캠코 춘천지부, 군과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달성 및 사회적 가치 구현 도모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20:31]

캠코 춘천지부, 군과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달성 및 사회적 가치 구현 도모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10/23 [20:31]
캠코 강원지역본부 춘천지부(본부장 이동은)가 우리 군과의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실천에 나섰다. 먼저 홍천군민을 위한 실질적 사회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10월 22일에는 직원 10여명이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대상으로 급식봉사를 실시하였으며, 23일에는 지역 내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용하여 달라며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   


29일에는 원거리에 위치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국유재산 이용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홍천군 남면에서 ‘국유재산 업무설명회’를 개최해 알기 쉬운 국유재산 이용 절차 안내 서비스 제공 등 현장 행정을 통하여 민원불편을 해소하고,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달성하고자 한다. 또한, 캠코에서 운영하는 장기소액연체자 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역 내 금융 취약 계층의 경제적 재기를 돕고자 한다.   


이동은 강원지역본부장은 “홍천군과의 공동 지원활동 모색을 통해 지역과의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하며, 함께 작은 온정을 나누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