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늘푸름한우 목장견학, 찰옥수수 수확체험 등 초청행사

홍천뉴스투데이 | 기사입력 2018/08/20 [12:07]

홍천늘푸름한우 목장견학, 찰옥수수 수확체험 등 초청행사

홍천뉴스투데이 | 입력 : 2018/08/20 [12:07]
청정의 고장 강원도 홍천에서 지난 5월 전국 주부들을 초청하여 진행한 홍천 찰옥수수 심기 체험행사에 이어 오는 8월 21일(화) 홍천 찰옥수수 따기 체험행사와 연계한 홍천 늘푸름한우 목장 견학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홍천군, 전국한우협회 홍천군지부(전회장 최부규), 홍천축협(조합장 임홍원) 주관으로 (사)소비자교육중앙회(회장 주경순) 회원 90여명을 홍천축협 장평목장(화촌면 장평리 소재)에 초청해 홍천한우와 홍천 농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고, 농축산물 판매확대를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행사는 장평목장(홍천축협생축장 내) 홍천한우 사육현장 견학 및 먹이주기 체험과 지난 5월 주부교실 회원들이 직접 파종한 홍천군 5대 명품 중 하나인 찰옥수수 수확체험 및 시식이 주요행사 일정이다.   

홍천군은 지난 8년 전부터 홍천 늘푸름한우 소비자 초청행사를 매년 연례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 계기로 연간 500여명의 주부교실 중앙회 회원들이 연 3회에 걸쳐 홍천을 방문하고, 현장견학을 통해 쌓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도시 소비자에 대한 홍천한우 홍보 및 판매의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유지·확대해 나가고 있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 늘푸름한우 소비자 초청행사는 홍천한우의 우수한 품질과 맛을 소비자에게 알리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국 소비자와 소통의 장 마련 활성화를 통해 홍천한우의 입지를 꾸준히 확대해나갈 방침’이라며 뜻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