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서라이온스클럽, 주거취약가구 맞춤봉사활동

홍천뉴스투데이 | 기사입력 2018/08/20 [11:50]

한서라이온스클럽, 주거취약가구 맞춤봉사활동

홍천뉴스투데이 | 입력 : 2018/08/20 [11:50]
한서라이온스클럽(회장 이현준)은 지난 17일 홍천읍 소재 주거취약가구를 방문해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 대상자는 아이 2명과 함께 반지하에 살고 있는 모자가족으로 거주상황은 햇빛이 들어오지 않고 환기에 취약해 습도가 높고 각종 해충들이 득실거리며 어두운 상태로 정돈되지 않은 옷과 책 등이 널브러져 있었다. 이에 클럽회원 10여명은 무더위에 구슬땀을 흘리며 소독과 함께 대청소를 실시하고, 전등을 LED등으로 교체했으며, 제습기와 수납장, 옷장, 주방용품, 책, 장난감 등을 지원해 쾌적한 공간을 마련했다.   


이현준 회장은 “봉사활동을 마친 후 장난감을 만지며 기뻐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뿌듯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장을 찾은 남궁호선 홍천읍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을 모아준 한서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홍천읍행정복지센터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적극 발굴하고 대상자의 욕구를 면밀히 파악하여 맞춤형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서라이온스클럽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이고 꾸준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