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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천군청 민원실 임시이전

홍천뉴스투데이 | 기사입력 2018/08/20 [11:48]

홍천군청 민원실 임시이전

홍천뉴스투데이 | 입력 : 2018/08/20 [11:48]
홍천군은 오는 27일부터 민원실 환경개선에 따른 공사로 민원접수, 통합민원발급, 여권, 자동차․건설기계 등록, 제증명, 취득세, 지방소득세, 등록면허세, 재산세 민원 업무를 본청 서고동 4층으로 임시 이전한다고 밝혔다.    

이는 청사 서고동 증축에 따른 서고 이전으로 본관 1층 종합민원실 및 재무과 사무실의 민원공간을 개선하는 공사가 진행되는 데에 따른 조치다.    

또한 서고동 4층 이전 민원을 제외한 종합민원실 민원관리, 개발허가, 농지관리, 산지개발, 건축허가, 건축신고 등 6개 부서와 재무과 재정, 징수, 세외수입, 경리, 계약관리 등 5개 부서는 우신아파트 뒤편 군 공용차량 차고지로 임시 이전하여 업무를 추진하게 되며, 12월초 민원실 개선공사가 완료되면 본청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군청 관계자는 “청사 환경개선 공사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민원실 임시 이전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라고 말했으며, 민원인들의 양해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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