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지역의 복지, 함께 고민할 것

「화촌면 릴레이 후원」, 12번ㆍ13번째 릴레이

홍천뉴스투데이 | 기사입력 2018/08/11 [16:20]

지역의 복지, 함께 고민할 것

「화촌면 릴레이 후원」, 12번ㆍ13번째 릴레이

홍천뉴스투데이 | 입력 : 2018/08/11 [16:20]
지난 8월 3일(금)에는 익명을 부탁한 출향인이 릴레이의 12번째 주자로 나타나 여러 방법으로 지역의 복지에 함께 할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8월 10일(금) 오후 3시에는 MG홍천새마을금고(이사장 김생호)에서 화촌면을 찾아 13번째 릴레이의 바통을 이어받으며, 화촌면 복지의 일원이 되었음을 알려왔다.    

MG홍천새마을금고는 8월 초 화촌면 신내사거리에 MG요양원을 개원하여 화촌면 복지자원의 일원이 되었으며, MG홍천새마을금고 자체의 사회사업 등을 통해 지역의 복지를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생호 MG홍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홍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에서 활동한 경험을 통해 지역의 복지자원 개발과 연계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 집수리봉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화촌면의 복지를 함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촌면 릴레이 후원」은 후원자가 자유롭게 결정하도록 후원금액을 공개하지 않는다. 또한, 다음 후원자를 지목하여 릴레이가 이어지는 방식으로, 화촌면 버전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라고도 할 수 있다. 이렇게 모아진 후원금은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복지수요에 따라 지역특성에 맞는 주민주도의 복지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