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동계올림픽기간, 강원미디어센터서 홍천군홍보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기사입력 2018/02/18 [11:44]

동계올림픽기간, 강원미디어센터서 홍천군홍보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입력 : 2018/02/18 [11:44]
홍천군(군수 노승락)은 20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중에 운영되는 강원미디어센터(GMC)에서 홍천군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미디어센터는 강원도에서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개최지를 비롯한 강원 전 지역 홍보를 위하여 강릉씨마크호텔에 설치되었으며, 지난 2월 5일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군은 20일을 홍천군의 날로 정하고, 미디어센터 내에 설치된 홍보부스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을 찾은 관광객 및 국내외 280여개 미디어, 1,000여명의 취재기자들을 상대로 주요 관광지, 특산품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며, 홍천사과즙, 6년근 홍천인삼 가공상품 등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수도권과 1시간대 접근성, 청정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전원생활에 적합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음을 홍보영상, 팜플렛 등을 활용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홍천군은 2016년 전국 최초로 전원도시 귀농·귀촌 특구로 지정되면서 귀농·귀촌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펴고 있으며, 지난 해 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를 개관하는 등 귀농귀촌 1번지로서의 지역브랜드 가치를 높여 가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림픽을 찾는 관광객과 국내외 기자들을 상대로 전 세계에 홍천을 홍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행사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