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재명 "한국당, 빛 두려워하는 드라큘라나 바퀴벌레 연상돼"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기사입력 2018/02/14 [18:33]

이재명 "한국당, 빛 두려워하는 드라큘라나 바퀴벌레 연상돼"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입력 : 2018/02/14 [18:33]
이재명 성남시장은 14일 "남북관계 개선 기미에 혼비백산하는 자유한국당을 보면 드넓은 광장에서 떠오르는 태양에 환호하는 인파속에서 어둠으로 세상을 지배하던 드라큘라들이 단말마의 비명을 지르며 서서히 사라져가는 어떤 영화장면이 떠오른다"고 질타했다.

이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불을 켜면 화들짝 놀라 사라지는 바퀴벌레의 모습과 함께..."라고 힐난했다.

그는 "‘비핵화 전제 없는 정상회담 반대’한다는 자유한국당...농사를 지어야 추수도 하고 노력해야 성과도 생기는 걸 모르는 바보들일까? 결국 농사 짓지 말라는 것"이라며 "분단에 의존하고 외세에 기생해, 국민의 희생과 고통을 자양분으로 호의호식 하던 그들이 ‘적대적 공생관계’ 해소 국면이 오자 좌불안석’이다. 자유한국당은 권력 갖겠다고 북한에 현찰 퍼주며 휴전선 총격도발 부탁하던 반역행위 흑역사를 잊은 걸까?"라고 비꼬기도 했다.

그는 "전쟁으로 치닫는 한반도를 공존과 평화의 길로 안내하려면 정상회담이든 뭐든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해야한다. 아무리 비싸고 더러워도 이긴 전쟁보다 평화가 낫다. 안보의 궁극목적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것이고, 평화가 최고의 안보이기 때문"이라며 "안보적폐세력 오명을 벗고 싶다면 지금부터라도 자유한국당은 남북관계 개선과 북핵문제 해결을 방해하지 말라"고 촉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