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명예회복 2019/03/15 [22:03]

    수정 삭제

    명예회복
    홍천군은 엄봉선 후보자의 명예회복을 위한 조치를 실천해야만 합니다. 진실을 밝히고 공개사과하시고 후보자의 명예를 회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실 2019/03/15 [22:03]

    수정 삭제

    이사회의 무지
    체육회 이사회가 진실을 알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1위를 한 후보자는 예의를 지켜서 침묵하는데, 떨어진 지원자들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 여론을 조작하지는 않았는지요? 이사회가 진실을 모른채 잘못된 결정을 하지는 않았는지요? 홍천군체육회는 책임을 숨기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1위 후보자의 명예를 회복해 주어야 합니다.
  • 자유게시판 2019/03/15 [23:03]

    수정 삭제

    홍천군청 자유게시판 - 엄봉선 후보자의 입장
    홍천군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서 엄봉선 후보자의 입장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엄봉선 후보자의 명예 회복을 요구합니다.
    https://www.hongcheon.gangwon.kr/www/selectBbsNttList.do?key=88&bbsNo=18&searchCtgry=&pageUnit=10&searchCnd=all&searchKrwd=&integrDeptCode=&pageIndex=4
    홍천군청 홈페이지 / 참여마당 / 군민의견 / 자유게시판 17714번째 글(2019.03.12)
  • 입장 2019/03/15 [23:03]

    수정 삭제

    엄봉선 후보자의 입장(전문)
    홍천군청 자유게시판에 있는 엄봉선 후보자의 입장 전문입니다.

    홍천군민과 체육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8월 6일~13일 “홍천군 체육회 사무국장 공개모집” 공고문을 보고 응시하여, 사무국장 임용 대상자로 선정되었다가 체육회 이사회의 임명동의안 부결로 인해서 임용되지 못한 엄봉선이라고 합니다.

    저와 관련한 문제가 언론과 관계자들의 화제로 오르내리면서 저는 물론 저의 가족과 지인들도 말로 다할 수 없는 심한 고통을 겪고 명예의 상처를 입었습니다. 아직도 군민과 체육인들은 마치 제가 심각한 결격 사유가 있어서 사무국장 임명이 부결된 줄 알고 오해하고 계십니다. 이제라도 저의 훼손된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서 이 글을 씁니다.

    지금이라도 홍천군체육회가 저에 대해 공개 사과하고 저의 명예를 회복해 줄 것을 요구합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도 제가 사무국장 후보자로서 흠결이 있어서 임명이 부결된 점이 아니라는 점을 깊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먼저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입장 전문'은 홍천군청 자유게시판에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엄봉선 후보자의 뜻일 것 같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사이트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이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ongcheon.gangwon.kr/www/selectBbsNttView.do?key=88&bbsNo=18&nttNo=58530&searchCtgry=&searchCnd=WRTER&searchKrwd=엄봉선&pageIndex=1&integrDeptCode=
  • 공명이 2019/03/16 [11:03]

    수정 삭제

    공개사과하고 재공모하세요!!!
    늦었지만 도민체전 전에 재공모하세요. 관계자들 징계할건 하고 사과하시는게 길게 가는겁니다. 눈치보다 결국 일만 커집니다. 체육회도 딴지만 걸지말고 이사들도 총사퇴하시고 새로 구성하세요. 아니, 체육회서 세금 삥땅치고 횡령했다는데 왜 조용해요? 체육회이사님, 군수님?ㅜㅠ 다바꾸자는 소리 나오기전에 빨리 정리하시고 사무국장 공개채용도 약속한대로 다시 시행하세요!!!
  • 기자수첩 2019/03/16 [14:03]

    수정 삭제

    진정성 있는 사과를
    인터넷 더뉴스 24의 기사입니다.
    http://www.the-news24.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29
    홍천군체육회가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해야 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