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 태국 CP ALL 자회사 수출상담 진행 농가공품 제품 주목

김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10:07]

홍천군, 태국 CP ALL 자회사 수출상담 진행 농가공품 제품 주목

김동성 기자 | 입력 : 2024/02/05 [10:07]

태국 CP ALL 자회사 CP RAM, 한국의 농·식품 제품 관심 

CP 24쇼핑, 홍천군의 농가공품 온라인 쇼핑몰 판매 검토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2월 2일 태국의 대형 유통기업 CP ALL의 자회사인 CP RAM 및 CP 24쇼핑(온라인 몰)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태국 CP ALL 자회사 CP RAM은 다양한 식품과 농·축산물을 생산, 유통하는 회사로, 한국의 농·식품 제품들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CP 24쇼핑은 온라인 몰의 형태로 다양한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홍천군의 농가공품을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홍천군은 CP 관계자들에게 우리군의 농가공품과 관내 기업의 우수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기업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한, 홍천군은 이번 태국 방문기간 중에 마크로, 로터스, 농산물 재래시장 등에 대한 시장조사를 통해 수출 관련 정보를 수집한다고 밝혔다.

  

 

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 중요한 경제 국가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마크로와 로터스는 대형 슈퍼마켓으로 유명하다.

 

한편 홍천군은 이들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살펴보고, 유행하는 상품들에 대한 정보를 얻어 홍천군 내 기업들과 공유해 현지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수출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며, 해외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관내 기업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