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스파머 드론방제단, 사)홍천군지체장애인협회에 햅쌀 전달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9/19 [16:09]

유스파머 드론방제단, 사)홍천군지체장애인협회에 햅쌀 전달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3/09/19 [16:09]

 

 

유스파머드론방제단(단장 박근호)는 19일 오전 10시 (사)홍천군지체장애인협회(지회장 이성우) 사무실을 방문하여 지역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햅쌀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유스파머 드론방제단 청년농업인(후원자: 박근호, 이현준, 김정훈, 유인현, 이은제)을 비롯하여 홍천군 행복나눔과 최창화 과장, 농업기술센터 박광원 계장 등 참석하여 후원물품 전달식에 이어 장애인 드론 교육과 더불어 자립으로 이어지는 연속성있는 인프라 구축 사업 기회를 함께 모색했다.

 

박근호 단장은 “작은 나눔이 장애인들에게 큰 힘과 행복이 되길 바란다”며 “농업기반이 앞서있는 홍천에서 같이 성장할 수 있고 재능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많이 마련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스파머 드론방제단은 지역의 도움이 되는 청년농업인들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창화 과장은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해 나눔 활동에 나서 준 유스파머 드론방제단 청년농업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일상의 웃음이 부족한 시대에 더불어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들을 통해 많이 웃고 감동 받은 시간이었다” 그리고, “장애인 취업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미래중심 교육 기회 제공에 대해 구체적인 기획을 논의해 달라”며 실행계획이 마련되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성우 지회장은 “홍천 농촌 삶의 질 향상과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하는 청년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한가위를 맞아 장애인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준 것 또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지역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우리 군과 관할 담당 부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스파머 드론방제단은 농촌마을의 활성화를 위해 최신의 정보와 기술을 농업에 연결하고 확장하는 스마트농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해마다 방제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