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향교 청년유도회장 이취임식 거행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15:38]

홍천향교 청년유도회장 이취임식 거행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12/07 [15:38]


홍천향교 청년유도회는 6일(화) 18시에 홍천향교 충효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해 16대 김춘근(신영금속휀스 대표) 회장이 2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새롭게 17대 신상선(홍천식물원 대표)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신영재 홍천군수, 박영록 홍천군의회의장, 박주선 홍천문화원장, 이영욱 강원도의원, 용준식, 이광재, 용준식 홍천군의원 등과 최수옥 홍천향교 전교, 안상호 성균관유도회 홍천군지부장, 김정숙 홍천향교 여성유도회장, 윤기복 성균관유도회 강원도본부장, 반종선 강원도 향교문화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취임식 행사에서 김춘근 이임회장과 신상선 취임회장은 원동욱 나누미봉사단장에게 각각 100만원의 봉사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의 정성을 더했다. 또한 전통문화의 계승과 확산에 노력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영윤 청년유도회 학생부장이 홍천군의회의장 표장, 김범준 봉사부장이 홍천향교 전교 표창, 허남일 회원이 성균관유도회 홍천천지부장 표창을 수상했다.

 

 

신상선 신임 회장은, “홍천향교 청년유도회가 현대사회의 인륜의 바른 도리를 지키고 유교문화를 시대에 맞게 계승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활동에 헌신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천향교 청년유도회는 새해 첫 행사로 2023년 1월 1일 홍천 남산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