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뉴스방송공작소(HNbF) 시험방송 중

김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9/19 [09:55]

홍천뉴스방송공작소(HNbF) 시험방송 중

김동성 기자 | 입력 : 2022/09/19 [09:55]

 

 

홍천 마을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뉴스방송이 개국을 위하여 시험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시험방송이 끝나면 2022년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홍천의 명산 금학산 정상에서 개국방송을 하게 됩니다.

 

지금 우리는 영상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층이 활자보다는 영상에 익숙해져 있기에 효율적인 정보 전달방식은 영상이라 생각하기에 뉴스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금학산 수태극] 

 

홍천의 명소 중에는 금학산 수태극이 있습니다. 수태극이란 강이 태극 모양을 그리며 흐르는 것을 일컫습니다. 금학산 정상에서 수태극을 바라보며 온 세상이 평화롭고 공동번영하는 세상이 되길 기원하며 작지만 귀하고 의미 있는 방송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HNbF가 방송예정인  홍천리 104개리]

 

역사는 기록함으로써 존재합니다. 홍천의 1개읍 9개면 199개리의 역사와 문화를 연구하고 탐방하고 뉴스방송으로 기록을 남김으로써 홍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고자 합니다.

 

 

[HNbF를 운영하고 있는 6명의 전사들] 

 

지난 8월 13일 향기나는 서곡마을 제1회 문윤선 명창 국악 한마당 시험 촬영에 지난 주말 두촌면 장남리를 촬영했습니다. 장남리 홍천의 명물 찰옥수수와 인류애를 실천한 쥴.장루이 소령이 잠든 마을이고 이곳에서 곤충박물관을 준비하는 이영훈 장남리 이장님의 이야기도 준비하여 지금 편집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시험방송 마지막으로 동막마을의 명소 맥주학교농담 이야기도 담아 보려고 합니다. 홍천군민 여러분의 홍천뉴스방송공작소(HNbF)를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HNbF 홍천뉴스방송공작소 유트브 채널] 

 

유트브 홍천뉴스방송공작소를 검색해 구독과 좋아요.들 꾹 눌러들 주시기 바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