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 홍천군가족센터과 함께 워크숍 개최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6/27 [21:28]

(사)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 홍천군가족센터과 함께 워크숍 개최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2/06/27 [21:28]



사단법인 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회장 윤성일)는 홍천군가족센터 종사자의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대관계를 증진시키며 법인과 소통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지난 25일 홍천군가족센터와 함께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사)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 회원 및 가족센터 종사자 40여명이 참석하여 강원도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체력증진 원주 소금산 등산, 스트레스 해소 횡성 루지 체험, 정서 치유 횡성 호수길 투어가 진행됐다.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상황에서 쉼 없이 일해온 종사자가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서로를 바라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의 시간이 되었으며, 이후 법인에서 마련한 경품을 전달하며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성일 회장은 “앞으로도 법인과 센터가 유기적으로 잘 어울려 홍천군내 가족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항상 고생하는 홍천군가족센터 직원들이 이번 워크숍이 재충전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는 100여명의 회원이 매달 10만원씩 후원을 하고 있으며, 매년 장학금 지원사업, 학원비 지원사업, 심신단련 지원사업, 긴급지원사업(의료/생활), 홍천 다문화가족 한마음축제, 주거환경개선사업, 고향보내기사업, 강원도 내 아동·청소년 대상 다문화 인식개선 콘테스트, 위탁기관 운영지원 등 홍천관내 다문화가정 및 취약가정을 위한 사업 활동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